본문 바로가기

K군 의 Entertainment/스포츠

[해외축구] 2010 커뮤니티 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우승 ! !


2년 만 에 다시 한번 커뮤니티 쉴드 를 차지한 맨유 ! !
역시 차도남 ! ! 첫골 을 기록 하고 시크한 세레머니 를 하고 있다 ;
이번시즌 이적생 에르난데스(치카리토) 인상적인 데뷔전 , 데뷔골 ! ! (형 이 기대가 크다~ +_+)
우아한 백작 의 세번째 골 ! 올 해 는 부디 멋있는 골 않넣어도 되시니 제발 10골 이상 넣어주세요 -_-;;
아싸 ! ! 우승 이다 ! ! >_<

사진출처 - 게티이미지 -


경기하이라이트 & 우승세레머니



2010 커뮤니티 쉴드

첼시 1 - 3 맨체스터 Utd

41' [0 - 1] 안토니오 발렌시아
76' [0 - 2] J. 에르난데스 (치차리토)
83' [1 - 2] 살로몬 칼루
90' [1 - 3] D. 베르바토프

10/1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의 시작 을 알리는 "커뮤니티 쉴드" 는 유나이티드 에게 돌아갔다.
개인적으로 유나이티드 의 팬 이지만, 특별히 크게 보강한 선수 는 없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는 크게 기대하지않았다.
하지만, 막상 경기 가 시작 되니, 주도권 은 유나이티드 가 쥐고 있었고, 첼시 에 뒷공간 을 수 도 없이 흔들었다.
그 결과 전반 41분 발렌시아 의 선제골 을 시작 으로 2 골 을 더 추가하면서 3:1 로 승리하면서, 기분좋게 시즌을 시작 할 수 있게 되었다.

자, 이제 오늘 경기 의 MOM(Man Of The Match) 은 바로 ~ ! !


하비에르 에르난데스(치카리토) ! ! -사진출처 게티이미지-

이 친구 를 개인적으로 MOM 으로 선정한 이유 는
임팩트 강했던 데뷔골 을 넣으므로써, 인상적인 데뷔전 을 치뤘다는 점 에서 선정하게 되었다.
또한 , 그의 플레이 를 유심히 관찰 하게 되었는데, 후반시작 과 동시에 교체출전 한 에르난데스는
경기 내내 자신감 있는 모습 과 경기장 전체를 활발하게 뛰어다니면서 골 을 노렸다.
그 결과 이 어린선수 의 노력 과 투지 는 데뷔골 로 이어질 수 있었다.
이 선수 에게 기대가 큰 이유 는 일단 돌아들어가는 플레이 가 흡사 전성기 시절 마이클오웬 의 플레이 를 보는 듯 했기 때문이다.
이미 경기 후 맨유팬들 사이에선 "오웬 의 대체자 가 나타났다" "지금 당장 주전으로 손색없다" 등 많은 찬사들이 나오고 있다.
지난 4월 멕시코 클럽 인 치바스 과달라하라 에서 600만 파운드(약 110억) 을 지불 하고 맨유 에 입단 하게 된 에르난데스 는 입단 과 동시에 엄청난 스포트라이트 를 받게 되면서, 자연스럽게 모든 축구팬들은 그의 2010남아공월드컵 에서 얼마만큼 활약을 해줄지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.
그리고 월드컵에서 2골 을 넣자, 팬들에 기대치는 더욱 더 치솟게되었다.
월드컵 이후, 팀에 합류하면서 이선수는 본격적인 유나이티드 에서 의 경력이 시작되었는데,
프리시즌매치 에서도 3경기 연속골 을 넣으면서 지난시즌 다소 부진했던 베르바토프 의 자리 를 위협하기 시작했다.
올 해 23살 인 이 어린선수 에게 거는 기대 는 매우 높다. 최근들어 루니 를 제외하고 확실한 스코어러 가 없었던 것 은 사실이다보니,(오웬 은 잔부상, 베르바토프 의 부진) 벌써부터 루니 에르난데스 2톱 라인 을 기대하는 팬 들 이 많다.

물론, 10/11시즌 은 이제 막 시작 을 알렸을 뿐, 아직 정식으론 한경기만 출전했을 뿐 이지만, 이 젊은 공격수 에 전망은 매우 밝다.
이번시즌 이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의 미칠듯한?활약 을 기대해본다.